1. 自動運転
現在の自動運転車の技術は、レベル1(運転者補助)->レベル2(部分自動化)を中心に適用、2025年頃にはレベル3(条件付き自動運転)、2030年以降には運転者の介入が不要なレベル4~5(高等/完全自動運転)に発展していくと見込まれる

グローバル自動運転車市場は現在Lv。0~2の走行補助レベルにとどまっているが、Lv。 以上の自動運転車の割合が「21年0.5%」から「0年54.1%」に拡大する見通しグローバルLv。 以上、自動運転車の市場規模は「25年1.5千億ドル」から「5年1兆1千億ドル」に成長する見通し
グローバル自動運転車市場は現在Lv。0~2の走行補助レベルにとどまっているが、Lv。 以上の自動運転車の割合が「21年0.5%」から「0年54.1%」に拡大する見通しグローバルLv。 以上、自動運転車の市場規模は「25年1.5千億ドル」から「5年1兆1千億ドル」に成長する見通し

ECU(Electric Control Unit)市場は、2020年~2025年の12%水準の成長予想ECU基盤の車両半導体市場規模は、2019年基準で全半導体市場の約9.6%を占め、2020年380億ドル->2024年の600億ドル成長見通しであるルネサス(日本)、インフィニオン(ドイツ)、NXP(オランダ)の3大企業中心の全世界半導体売上の約60%を占めている
2. ADAS

카메라미러, V2X, DMS, DCU 등 2020~2025년 CAGR 50% 이상 성장률 전망치 CAGR 19%
카메라 미러: 사이드 미러: 사이드 미러 교체졸린 비즈니스 모니터링 시스템(DMS): 졸음 주행(V2X): 무선 통신(V2X): 무선 통신(V2X): 무선 통신): 무선 통신(V2X): 무선키 포인트점은 “저 지연” DECU(DU 단위 제어 유닛)을 제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어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어하는 제품이다.

초음파, 카메라, 카메라, 레이더, 레이더, 레이더, LiDAR, LiDAR, LiDAR, LiDAR, 2025%의 성장률이 2025년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ADAS 침투율은 계속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카메라와 레이더 지향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1. 칩메이커 – 이미지 감지 칩을 모듈 제조업체(Multi-전도 또는 시장 점유율 50%를 공급한다.모듈 제조업체 – 해외 정보 제공 – 해외 정보 – 해외 정보를 얻기 위해 비디오/W 알고리듬의 개발모바일예 카메라 모듈 시장은 80% – 국내, 삼성 전기기(S) / MC 내년) / MC 차세대 기아(S) / MC 차세대)/S)/S(ME)/S)/S) / MC시스템 제조업체 모듈 기반의 다양한 ADAS 기능을 구현

차량 반도체(EU, MU, MU, MU, MU, 차량 반도체 등 약점을 수리하는 구조이다.이 z 진단에서 중앙 게이트웨이 칩, 영역 게이트웨이 칩, ECU, CU, CU, CU, CU, CU, CU, CU, CU, 1)의 경우 차량 1차/C인포테인먼트
음악, 영화, 게임, SNS 등의 의미 정보와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 1. 자동차용 텔레매틱스: 긴급 구조 및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 통신-연결 모듈 2. AVN: 오디오, 비디오, 내비게이션으로 구분

#1VN 시장 점유율은 2021년 중반부터 최대 10% M/S. LG전자의 최대 10 중량%를 선보였다.클러스터+ 등 다양한 제품CID 통합 유형 및 RSD( 리어 시트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텔레매틱스 제품:지진 성능 및 충격 저항은 환경에서도 진동 또는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환경에도 필수 신호 전송이 필요하다.자동차 텔레매틱스 생산자 중 하나인 자동차 텔레매틱스 생산기준, LG전자 2G 기반 통신 표준을 충족시킬 수 있다.독일 텔레매틱스 회사는 2026년까지 7억 달러(시장 연구원 SaaS) LG전자 시장조사업체 A) LG전자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다.중간중 10% 대륙
4. 국내 산업동향
정부는 2020년 7월 3차 자율 차량을 위한 안전 기준을 발표했다.현대자동차는 2019년 U.API.TiV.S.S.S.S.S.2024년에 상용화 계획을 수립할 계획이다.인포테인먼트시장(ADAS)는 인포테인먼트 시장 LED(ADAS)에 의해 이끄는 국내 자율 주행 부품(ADAS)에 의해 이끄는 국내 자율 주행 부품(ADAS(ADAS)전자 컨트롤 장치는 NVIDIA 및 퀄컴(NXP 획득)에 의해 이끄는 자율 주행 및 판단, 국내화율(NP)에 의해 주도된다.또한 반도체 부품 개발에서 쫓는 반도체 부품 개발가능 거리를 결정하는 주요 기술이다.배터리 관리 시스템은 몇 가지 엔지니어가 해외 개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기술 개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전자제어장치는 Nvidia와 Qualcomm이 주도하는 자율주행(NXP 인수)에 대한 인식, 제어 및 판단을 담당하며, 한국의 국산화율은 미미한 수준입니다. – Telechip(NXP에 프로세서 공급), 해성DS(Intel 등에 회로연결선 공급), Mandohela(반도체 부품 개발에 있어 추격 가능성이 있는 배터리 관리시스템 공급)는 전기차의 운전가능거리를 결정하는 핵심기술로 타국 대비 기술격차가 큽니다. 추격이 어려운 배터리 관리시스템은 해외에 개발역량을 보유한 엔지니어가 소수에 불과해 국내 기술개발 역량에 한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