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예입니다. 임신 중기에 접어들면 조금씩 종아리가 붓기 시작하여 폼롤러와 일체로 되어 있습니다. 첫째 아이 육아를 하면서 폼롤러로 다리 부종을 풀려고 하면 피곤해서 그냥 지나가는 날이 많고 공기압 발마사지기가 하나 있으면 너무 편할 것 같았어요. 그러던 중 남편이 플리오 이야기를 하면서 플리오 임산부의 발 마사지기를 사용해서 붓기, 붓기를 제거해주는 분들이 많다며 지금부터 출산 후까지 사용해보자고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예입니다. 임신 중기에 접어들면 조금씩 종아리가 붓기 시작하여 폼롤러와 일체로 되어 있습니다. 첫째 아이 육아를 하면서 폼롤러로 다리 부종을 풀려고 하면 피곤해서 그냥 지나가는 날이 많고 공기압 발마사지기가 하나 있으면 너무 편할 것 같았어요. 그러던 중 남편이 플리오 이야기를 하면서 플리오 임산부의 발 마사지기를 사용해서 붓기, 붓기를 제거해주는 분들이 많다며 지금부터 출산 후까지 사용해보자고 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뭔가를 넣게 되면 풀 패키지로 준비하게 되기 때문에 훌리오도 공기압, 발 마사지 기계, 압박 밴드까지 풀 세트로 넣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뭔가를 넣게 되면 풀 패키지로 준비하게 되기 때문에 훌리오도 공기압, 발 마사지 기계, 압박 밴드까지 풀 세트로 넣었습니다.
평소에는 보라색을 좋아했는데 이렇게 플리오를 받아보니 BTS, 아이유도 떠올랐고 플리오로 종아리 붓기, 다리 붓기를 빼는 동안 음악도 들려올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평소에는 보라색을 좋아했는데 이렇게 플리오를 받아보니 BTS, 아이유도 떠올랐고 플리오로 종아리 붓기, 다리 붓기를 빼는 동안 음악도 들려올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오른쪽, 왼쪽을 각각 사용할 수 있는 프리오는 지퍼로 1회, 벨크로로 1회 더 밀착시킬 수 있으며, 벨크로 하나만 있을 때 보다 안정감 있습니다. 오른쪽, 왼쪽을 각각 사용할 수 있는 프리오는 지퍼로 1회, 벨크로로 1회 더 밀착시킬 수 있으며, 벨크로 하나만 있을 때 보다 안정감 있습니다.
프리오의 보라색을 담은 두꺼운 지퍼 디테일이 사용감은 편하고 고급스러우며 지퍼에도 손이 갔어요. 또한, 잠들기 전 지퍼만 열고 닫고 착용할 수 있어 아이가 잠들었을 때 누워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이 없었습니다. 프리오의 보라색을 담은 두꺼운 지퍼 디테일이 사용감은 편하고 고급스러우며 지퍼에도 손이 갔어요. 또한, 잠들기 전 지퍼만 열고 닫고 착용할 수 있어 아이가 잠들었을 때 누워서 사용해도 소음 걱정이 없었습니다.
플리오 공압 발마사지기는 3단계 마사지 지압&모드, 3단계 온열모드를 버튼만 눌러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플리오 공압 발마사지기는 3단계 마사지 지압&모드, 3단계 온열모드를 버튼만 눌러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 기능들은 그날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각각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종아리, 다리의 피로를 푸는 데 좋습니다. 이 기능들은 그날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각각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종아리, 다리의 피로를 푸는 데 좋습니다.
특히 플리오는 지난 12월 리뉴얼돼 에어펌프가 2.6L까지 업그레이드되면서 국내 유일의 2.6L 에어펌프를 갖게 됐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변 분들의 후기를 들어보니 타사 제품보다 압력이 세서 손으로 관리받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플리오는 지난 12월 리뉴얼돼 에어펌프가 2.6L까지 업그레이드되면서 국내 유일의 2.6L 에어펌프를 갖게 됐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변 분들의 후기를 들어보니 타사 제품보다 압력이 세서 손으로 관리받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플리오는 1회 20분 사용으로 한번 충전하면 최대 140분, 총 7회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플리오는 1회 20분 사용으로 한번 충전하면 최대 140분, 총 7회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왼쪽을 각각 충전하면 충전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고, 붓기를 뺄 때는 쓸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Y자 케이블을 오른쪽, 왼쪽으로 꽂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해충 전시 시간을 단축시켜 잠자고 있을 때나 잠시 외출할 때 충전하면 필요할 때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오른쪽, 왼쪽을 각각 충전하면 충전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고, 붓기를 뺄 때는 쓸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Y자 케이블을 오른쪽, 왼쪽으로 꽂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해충 전시 시간을 단축시켜 잠자고 있을 때나 잠시 외출할 때 충전하면 필요할 때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한데 이렇게 압박밴드를 같이 사용하시면 임산부의 종아리 붓기, 다리 붓기를 해소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프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한데 이렇게 압박밴드를 같이 사용하시면 임산부의 종아리 붓기, 다리 붓기를 해소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압박 밴드를 신고 훌리오를 중앙에 맞게 매직 테이프로 밀착시키고 바로 전원 버튼을 눌러 보았습니다. 압박 밴드를 신고 훌리오를 중앙에 맞게 매직 테이프로 밀착시키고 바로 전원 버튼을 눌러 보았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1단계부터 시작되는데, 시작하자마자 ‘악’ 소리가 날 정도로 자극이 와서 ‘왜 손으로 케어를 받는 것 같다’고 하는지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종아리가 따뜻하면 붓기, 붓기 빼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바로 온열 모드도 켜봤어요. 밀착된 상태에서 온열 모드가 작동해 저온 화상을 걱정했던 것과 달리 20분 뒤 딱딱했던 종아리가 부드러워지면서 하루도 거르지 못하게 됐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1단계부터 시작되는데, 시작하자마자 ‘악’ 소리가 날 정도로 자극이 와서 ‘왜 손으로 케어를 받는 것 같다’고 하는지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종아리가 따뜻하면 붓기, 붓기 빼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바로 온열 모드도 켜봤어요. 밀착된 상태에서 온열 모드가 작동해 저온 화상을 걱정했던 것과 달리 20분 뒤 딱딱했던 종아리가 부드러워지면서 하루도 거르지 못하게 됐습니다.
매일 20분씩 손으로 관리를 받은 것 같은 공기압 발 마사지를 마치면 프리오 전용 파우치에 넣어 보관합니다. 상자에 보관을 하게 되면 상자에 쌓이는 먼지, 넣고 꺼낼 때의 번거로움, 보관 공간의 충전으로 정리가 안 된 듯한 모습에 한숨이 나올 때가 있는데요. 보라색 전용 파우치에 넣어두면 서랍 안에 쏙 넣을 수도 있고, 휴대하기도 좋기 때문에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고 있어요. 매일 20분씩 손으로 관리를 받은 것 같은 공기압 발 마사지를 마치면 프리오 전용 파우치에 넣어 보관합니다. 상자에 보관을 하게 되면 상자에 쌓이는 먼지, 넣고 꺼낼 때의 번거로움, 보관 공간의 충전으로 정리가 안 된 듯한 모습에 한숨이 나올 때가 있는데요. 보라색 전용 파우치에 넣어두면 서랍 안에 쏙 넣을 수도 있고, 휴대하기도 좋기 때문에 파우치에 넣어 보관하고 있어요.
걸그룹 발관리 아이템으로 부부걸 유정, 카라 강지영이 소개하고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나 혼자 산다 키가 내 돈을 낼 정도로 추천하는 프리오종아리 임산부 발마사지기! 임신 기간 동안 임산부의 종아리 붓기, 다리의 부종을 고생하지 않고 완화하고 출산을 삼갔을 때는 출산 가방에 넣어 산후조리도 해야 합니다. 걸그룹 발관리 아이템으로 부부걸 유정, 카라 강지영이 소개하고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나 혼자 산다 키가 내 돈을 낼 정도로 추천하는 프리오종아리 임산부 발마사지기! 임신 기간 동안 임산부의 종아리 붓기, 다리의 부종을 고생하지 않고 완화하고 출산을 삼갔을 때는 출산 가방에 넣어 산후조리도 해야 합니다.
플리오 뭉친 종아리,알,부기 쏙 플리오 puliodays.com 플리오 뭉친 종아리 알 붓기 깔끔 플리오 puliodays.com
이 글이 담긴 정보가 유용하다면 육아 인플루언서@예님의 팬임을 누른 후 더 많은 임신·육아 출산 정보도 만나보세요. 이 글이 담긴 정보가 유용하다면 육아 인플루언서@예님의 팬임을 누른 후 더 많은 임신·육아 출산 정보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