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행성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온갖 행성의 이름을 외우기 시작했다. 그때가 3살? 그 무렵이었던 것 같은데 좀 더 아이의 관심사를 확장시키기 위해 세계지도를 사줬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그 후 지구 안에 있는 도시나 나라에 대해서도 무한정 관심을 갖게 된 다섯 살배기 아들!
그런 아들 선물로 준비한 제품! 파파리브 미니 지구본이 될 것 같아^^
이렇게 분리해서 도착했다. 셀프로 넣으면 돼!
아주 간단하게 완성~
통사이즈도 크지 않아 인테리어용으로도 좋고 생각보다 귀여운 느낌이었다. 지름 20cm, 높이 31cm의 미니 지구본이다. 너무 큰 제품은 사실 공간을 차지해서 아이들 학습용이라고 해도 부담스러운데 이렇게 귀여운 사이즈라 아이들이 보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나라가 형형색색으로 표현되어 있어 눈에도 잘 들어오고 한글, 영어 모두 나와 있다.
지구본! 하면 떠오르는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서전 별자리 지구본과 비슷한 클래식한 느낌의 지구본!
집 곳곳에 세계지도가 붙어 있는 게 보여요.그만큼 지구행성…빠돌이, 우리 다섯 살짜리 아들!
유치원 어린이집부터 미니지구본을 발견하고 즐거워 보이는 아드님 ^^
이제 특기나라 찾기 시작했어 ㅋㅋ 일단 작은나라부터 시작하는 달인님.아들은 지구본이나 세계지도에서 나라 찾기를 좋아하는데, 특히 나라 크기 순으로 하나씩 찾는 것을 좋아한다. 작은 나라부터 시작할지 큰 나라부터 시작할지 어쨌든 모든 나라를 찾아봐야 직성이 풀리는 분.. 그래서 한때 너무 힘들었지만 네가 괜찮다면… 엄마는 괜찮아… 괜찮아?
지구본 둘러보면서 하는 말 나우루 있는 거 샀어? “wwwww 가끔 다른 지도에서 나우루,투발루 같은 작은 섬이 없는 지도에 굉장히 실망하신 분이라서 꼭 있어야 한다고..
됐어? 나우루 쯔바루 다 있다면서? 바티칸도 있다면서?미니지구본이지만 있는건 다 있고 작은 글씨지만 꼼꼼하게 나오는 제품이야!
나라 찾기에 열중한 5살짜리 아들.요즘 세계지도에 대한 관심이 좀 많이 떨어지는 줄 알았는데 다시 지구본을 보니 또 너무 좋아.
이렇게 나라 찾기는 계속된다. 요즘은 아이패드를 활용해 구글 지도에서 나라 찾기도 자주 좋아했는데 아무래도 패드를 보는 것보다 이렇게 돌리면서 나라를 찾는 게 더 재미있는 것 같다.이렇게 나라 찾기는 계속된다. 요즘은 아이패드를 활용해 구글 지도에서 나라 찾기도 자주 좋아했는데 아무래도 패드를 보는 것보다 이렇게 돌리면서 나라를 찾는 게 더 재미있는 것 같다.학습용으로도 제격이고, 이런 나라나 국기에 관심 있는 아이들에게도 좋은 파파리브 미니 지구본! 사이즈도 아이들이 쓰기에 딱이고 미니미한 사이즈라 인테리어도 흐트러지지 않고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다.무엇보다 아이가 좋아서 자꾸 뒤돌아보면서 나라를 찾는 좋은 놀이가 된 것 같다. 아~ 주요 교육적인 장난감이 생겼나봐. ㅋㅋㅋ 5세 우치가 사용한 파파리브 지구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파파리브 어린이 학습용 별자리 유아 초등학교 영문명 한글 인테리어 지구본 : 파파리브 [파파리브] 아이를 사랑하는 아빠의 마음으로 smartstore.naver.com파파리브 어린이 학습용 별자리 유아 초등학교 영문명 한글 인테리어 지구본 : 파파리브 [파파리브] 아이를 사랑하는 아빠의 마음으로 smartstore.naver.com파파리브 어린이 학습용 별자리 유아 초등학교 영문명 한글 인테리어 지구본 : 파파리브 [파파리브] 아이를 사랑하는 아빠의 마음으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