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고라카페입니다!여러분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저는 오늘 정말 오랜만에 외출해야 할 일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오전에 게을러서 지금 아직 나갈 수도 없어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영화 추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1989년에 개봉한 정말 옛날 영화입니다!근데 영화광들은 이미 이 영화를 다 봤대요!영화 <아이들이 줄었어요> <>제목에서 말한대로 이 영화는 사람의 크기를 줄이는 그런 영화에요 ㅋㅋ 재밌죠?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영화 <아이가 줄었어요> 줄거리 :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이 아버지 웨인은 축소 기계를 열심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바로 오늘 있을 세미나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람들 앞에서 또 한번 실패하는 것을 보여 조소만 받게 되었지만 악동론의 실수로 야구공이
웨인의 연구실에 들어가서 이 야구공으로 기계가 망가질 줄 알았는데 잘 됐어요 그리고 론의 형 러셀은 동생을 데리고 가서 사과하게 하고 러셀의 눈빛에서 에이미에게 관심이 있는게 눈에 확 띄네요
그리고 소식이 없는 동생들을 찾으러 간 그들은 연구실에서 마음대로 작동하는 이 기계에 의해 축소되고 맙니다!이 네 사람은 매우 축소되어 버립니다하지만 돌아온 아버지가 돌아오시고, 이 사실을 알리지 않는 웨인은 세미나를 망친 이 기계가 원망스러워 그렇게 기계를 부수고 맙니다.그리고 그것들은 다른 쓰레기와 함께 폐기됩니다.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 것 같지만아이들이 비닐봉지를 뚫고 나와 본 광경은.. 바로 그들 집의 정글.. 그것은 정원이었습니다.아이들이 비닐봉지를 뚫고 나와 본 광경은.. 바로 그들 집의 정글.. 그것은 정원이었습니다.그들은 애완동물 쿼크를 불러 해결하려 하지만 그것은 실패로 끝났고 꽃가루를 모으러 온 벌떼가 닉을 빼앗아가고 그를 구하기 위해 럭스가 함께하면서그렇게 이들의 험난한 모험이 시작되는 한편, 집으로 돌아온 다이앤은 옆집 아이들까지 함께 사라진 것을 알게 됐고, 연구실에서 청소를 하던 아버지 웨인은 축소된 소파를 보며아이들이 축소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을 구하려는 노력은 더 큰 사고를 일으킵니다스프링클러가 작동하면 러셀은 그들에게 거대한 물폭탄이 되고, 그래서 죽을 뻔한 에이미를 구합니다.그리고 웨인은 다이앤에게 진실을 말했고, 아이들은 버려진 쿠키를 사용하여 배고픔을 채웠다.버려진 담배의 불씨를 이용해 횃불로 사용하는가 하면(울음)개미들과 친해져 이동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목적지는 너무 먼데 과연 그들은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지금까지 영화 <아이들이 줄었어요> 줄거리 1편이었습니다!여러분, 영화 <아이들이 줄었어요.줄거리를 보면 최근 개봉한 다운사이징이라는 영화가 연상되지 않나요?이 영화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여러분! 그럼 2020년 마지막 날 즐겁게 보내시고 여러분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