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와 함께 유니세프 아동친화사회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유니세프 아동친화사회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펭수와 함께 아동친화사회를 만드는 SNS 공유 이벤트가 있는데 함께 참여해보고 싶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이와 함께 사는 사회 아이를 키우는 사회 !~!

저에게는 손자가 3명이나 있고, 아이들의 성장에 대해 흥미로운 젊은 할머니입니다.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사랑을 듬뿍 받으며 성장해 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신경을 쓰게 되고, 아동기를 행복하게 잘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은 어느 부모나 같을 것입니다.

유니세프에서 하는 것부터 간단히 소개하자면, unicef는 유엔의 하위 기관으로 국제적으로 아동의 권리와 복지를 촉진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기구입니다. 세계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 안전과 비차별, 상호존중, 발달과 교육을 돕는 일을 하는 곳으로 세계 약 19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뿐만 아니라 세상의 많은 아이들이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한국도 지금은 아이 중심으로 생활하고 있지만 유교 사회니까 뭐든지 어른이 먼저잖아요!아동의 권리를 실현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첫걸음으로 2013년 11월 서울 성북구를 시작으로 2023년 4월 전국 116개 지방자치단체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를 조성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든 어린이들이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자유니세프 아동친화 사회활동은 활발하게 조성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만큼 어린이 친화적인 환경 조성을 위한 노력을 지방정보를 지원하는 사업인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사업 또는 유니세프의 글로벌 활동 중 하나라고 합니다.전국 36개 초중고가 유니세프 아동친화학교에 참여하고 있습니다.당연히 어른들을 공경해야 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아직 자신의 안전을 지키지 못한 아이들이 자신의 권리를 지키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유니세프 아동친화기업에서는 직장에서는 모유수유,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가족친화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아동 권리 존중의 책임을 알고, 정부에서는 아동 권리 보호 의무를 지킬 것을 유니세프에서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학교의 9가지 구성요소로 문화 속에서 권리 존중을 경험하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권리를 지키는 방법을 습득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2023년 4월 기준으로 보면 전국 36개 초중고가 유니세프 아동친화학교에 참여하고 있다고 하는데 더 많은 학교에서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어릴 때 형성되는 습관이나 문화, 가치관 등이 일생을 좌우할 수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자신의 권리를 지키는 방법을 알리는 것이 참 좋은 취지라고 생각합니다.

유니세프 펭수와 함께 만드는 유니세프 아동친화사회 SNS 공유 이벤트~! 어렵지 않으니 우리 모두 함께 참여하여 펭수 인형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1. 퀴즈 이벤트~! 유니세프 아동친화사회 함께하는 방법 간단한 퀴즈 3가지를 풀어보세요.경품은 유니세프 옷을 입은 펭수 인형, 그리고 커피 쿠폰을 증정!퀴즈 이벤트 어렵지 않죠? 다 같이 참여해봅시다.2. SNS 공유 이벤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에 필수 해시태그와 공유하고 링크를 입력하세요.경품으로는 유니세프 무드 등을 100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고 합니다.저도 일찍 참석했어요.유니세프 펭수 관련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펭수와 함께 유니세프 아동친화사회를 만들어요 유니세프 아동친화사회 퀴즈 풀고 펭수 굿즈 받으세요!bit.ly우리 아이들이 살아가는 사회와 자녀의 권리 보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유니세프 #유니세프아동친화사회 #유니세프펜스 #유엔아동권리 #EBS자이언트 펭TV유니세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