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쿄 드라이브입니다. 스마트폰과 IT의 발전에 이어 최근에는 자동차의 발전이 주목을 받고 있는 시대가 된 것 같네요. 자율주행차와 전기차가 점점 대두되면서 이동하면서 장시간 머무는 플랫폼으로 취급되고 있는 것이군요. 그에 따라 많은 제조사들이 ‘미래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나 디자인을 많이 쏟아내고 있고, 그에 따라 새로운 기술도 하나씩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 BMW iX 플로우의 경우는 전기적 장치와 결합된 E 잉크를 통해 순식간에 외장 컬러가 바뀌는 기술을 선보였죠. 이번 모양도 상당히 세련된 패턴으로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끄는 것 같아요. 현재는 모노톤의 컬러만 선보이고 있습니다만, 점점 컬러풀한 형태에도 대응하는 시대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BMW 프레스 자료와 함께 보시죠^^ 번역본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도쿄 드라이브입니다. 스마트폰과 IT의 발전에 이어 최근에는 자동차의 발전이 주목을 받고 있는 시대가 된 것 같네요. 자율주행차와 전기차가 점점 대두되면서 이동하면서 장시간 머무는 플랫폼으로 취급되고 있는 것이군요. 그에 따라 많은 제조사들이 ‘미래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나 디자인을 많이 쏟아내고 있고, 그에 따라 새로운 기술도 하나씩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 BMW iX 플로우의 경우는 전기적 장치와 결합된 E 잉크를 통해 순식간에 외장 컬러가 바뀌는 기술을 선보였죠. 이번 모양도 상당히 세련된 패턴으로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끄는 것 같아요. 현재는 모노톤의 컬러만 선보이고 있습니다만, 점점 컬러풀한 형태에도 대응하는 시대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은 BMW 프레스 자료와 함께 보시죠^^ 번역본임을 알려드립니다
2022 BMW iX Flow 컨셉 E 잉크가 적용되어 외장 컬러가 자동으로 변하는 자동차 2022 BMW iX Flow 컨셉 E 잉크가 적용되어 외장 컬러가 자동으로 변하는 자동차
마법 같은 외부 색상 변경: E 잉크가 적용된 BMW iX Flow 2022년 1월 5일 보도 자료 세계 최초: 전기 영동 기술 덕분에 실제 색상 변화가 있는 본체 표면. 미래의 내부 및 외부 응용 분야에 대한 잠재력.. 뮌헨. 디지털화는 현재 BMW 모델 인테리어에 개성과 감성을 특징으로 하는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이 모드를 통해 운전자는 실내 분위기를 개인의 기분과 원하는 운전 경험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CES 2022를 계기로 E잉크가 적용된 BMW iX Flow가 선보이면서 뮌헨에 기반을 둔 프리미엄 자동차 회사들은 디지털화를 통해 다양한 상황과 개인의 희망에 따라 차량 외관을 조정하는 미래 기술 전망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E잉크가 적용된 BMW iX Flow의 표면은 운전자의 지시에 따라 음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법 같은 외부 색상 변경: E 잉크가 적용된 BMW iX Flow 2022년 1월 5일 보도 자료 세계 최초: 전기 영동 기술 덕분에 실제 색상 변화가 있는 본체 표면. 미래의 내부 및 외부 응용 분야에 대한 잠재력.. 뮌헨. 디지털화는 현재 BMW 모델 인테리어에 개성과 감성을 특징으로 하는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이 모드를 통해 운전자는 실내 분위기를 개인의 기분과 원하는 운전 경험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CES 2022를 계기로 E잉크가 적용된 BMW iX Flow가 선보이면서 뮌헨에 기반을 둔 프리미엄 자동차 회사들은 디지털화를 통해 다양한 상황과 개인의 희망에 따라 차량 외관을 조정하는 미래 기술 전망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E잉크가 적용된 BMW iX Flow의 표면은 운전자의 지시에 따라 음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Frank Weber, BMW AG 관리 이사회 멤버, 개발 「디지털 경험은 미래의 디스플레이에 한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현실과 가상이 점점 더 많이 융합될 것입니다. BMW iX Flow를 통해 우리는 차체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유동적인 색상 변경은 BMW 순수 전기 스포츠 활동 차량의 윤곽에 정확히 맞춘 특별히 개발된 바디랩을 통해 가능합니다. 전기신호에 의해 자극을 받으면 전기영동 기술은 표면에 다양한 색의 안료를 가져와 신체 피부가 원하는 색을 띠게 합니다. Adrian van Hooydonk, BMW 그룹 디자인 책임자 : “BMW iX Flow는 고급 연구 및 디자인 프로젝트로 BMW가 잘 알려진 진보적 사고의 훌륭한 예입니다. 혁신적인 EInk 기술은 운전자의 미적 취향, 환경 조건 또는 기능 요구 사항에 따라 차량 외관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따라서 이 기술은 외부 디자인 영역에서 개인화의 전례 없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EInk를 특징으로 하는 BMW iX Flow는 이러한 잠재력을 인상적인 효과로 보여줍니다. 이런 배경에서 BMW그룹은 미래 생산 차량의 외부와 내부 모두에서 새로운 형태의 개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Frank Weber, BMW AG 관리 이사회 멤버, 개발 「디지털 경험은 미래의 디스플레이에 한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현실과 가상이 점점 더 많이 융합될 것입니다. BMW iX Flow를 통해 우리는 차체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유동적인 색상 변경은 BMW 순수 전기 스포츠 활동 차량의 윤곽에 정확히 맞춘 특별히 개발된 바디랩을 통해 가능합니다. 전기신호에 의해 자극을 받으면 전기영동 기술은 표면에 다양한 색의 안료를 가져와 신체 피부가 원하는 색을 띠게 합니다. Adrian van Hooydonk, BMW 그룹 디자인 책임자 : “BMW iX Flow는 고급 연구 및 디자인 프로젝트로 BMW가 잘 알려진 진보적 사고의 훌륭한 예입니다. 혁신적인 EInk 기술은 운전자의 미적 취향, 환경 조건 또는 기능 요구 사항에 따라 차량 외관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따라서 이 기술은 외부 디자인 영역에서 개인화의 전례 없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EInk를 특징으로 하는 BMW iX Flow는 이러한 잠재력을 인상적인 효과로 보여줍니다. 이런 배경에서 BMW그룹은 미래 생산 차량의 외부와 내부 모두에서 새로운 형태의 개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미 오늘의 차로 선택된 색상은 운전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현재 BMW 모델에 사용할 수 있는 외부 페인트는 다양한 색상의 스펙트럼을 포함합니다. 이렇게 외부에서 거칠게 표현되고 사치스럽고 스포티한 모습에 대한 갈망과 절제되고 미묘하며 우아한 모습에 대한 욕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델의 특성을 반영해 브랜드가 외부 디자인 영역에서 트렌드를 계속 설정하도록 하는 새로운 변형이 매년 추가됩니다. 새로운 기술은 미래에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의사결정의 자유를 제공할 것입니다. EInk가 포함된 BMW iX Flow의 프로젝트 책임자인 Stella Clark는 “이를 통해 운전자는 자신의 성격과 변화에 대한 즐거움의 다양한 측면을 외적으로 표현하고 차량에 앉을 때마다 이를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션이나소셜미디어채널의상태광고와마찬가지로자동차는일상생활에서다양한기분과상황을표현하는역할을합니다 이미 오늘의 차로 선택된 색상은 운전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현재 BMW 모델에 사용할 수 있는 외부 페인트는 다양한 색상의 스펙트럼을 포함합니다. 이렇게 외부에서 거칠게 표현되고 사치스럽고 스포티한 모습에 대한 갈망과 절제되고 미묘하며 우아한 모습에 대한 욕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델의 특성을 반영해 브랜드가 외부 디자인 영역에서 트렌드를 계속 설정하도록 하는 새로운 변형이 매년 추가됩니다. 새로운 기술은 미래에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의사결정의 자유를 제공할 것입니다. EInk가 포함된 BMW iX Flow의 프로젝트 책임자인 Stella Clark는 “이를 통해 운전자는 자신의 성격과 변화에 대한 즐거움의 다양한 측면을 외적으로 표현하고 차량에 앉을 때마다 이를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션이나소셜미디어채널의상태광고와마찬가지로자동차는일상생활에서다양한기분과상황을표현하는역할을합니다
다양한 외부 컬러가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 다양한 외부 컬러는 또한 내부 웰빙과 차량 효율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태양광을 반사하고 열에너지의 관련 흡수와 관련하여 밝고 어두운 색의 다양한 능력을 고려하여 이루어집니다. 하얀 표면은 검은 표면보다 더 많은 햇빛을 반사합니다. 암묵적으로 강한 햇빛과 높은 외부 온도로 인한 차량 및 승객실의 가열은 외부를 밝은 색으로 변경함으로써 감소할 수 있습니다. 서늘한 날씨에 어두운 바깥 피부는 자동차가 태양으로부터 현저하게 많은 따뜻함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두 경우 모두 선택적인 색상 변경은 차량 에어컨에 필요한 냉방 및 난방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로 인해 차량의 전기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의 양과 차량의 연료 또는 전기 소비가 감소합니다. 따라서 순수 전기차에서는 날씨에 따라 색상을 변경하는 것도 주행거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내부에서 이 기술은 대시보드가 너무 가열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EInk 기술 자체는 매우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디스플레이나 프로젝터와는 달리 전기영동 기술은 선택한 색의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데 에너지를 전혀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전류는 짧은 색 변화 단계에서만 흐릅니다. 다양한 외부 컬러가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 다양한 외부 컬러는 또한 내부 웰빙과 차량 효율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태양광을 반사하고 열에너지의 관련 흡수와 관련하여 밝고 어두운 색의 다양한 능력을 고려하여 이루어집니다. 하얀 표면은 검은 표면보다 더 많은 햇빛을 반사합니다. 암묵적으로 강한 햇빛과 높은 외부 온도로 인한 차량 및 승객실의 가열은 외부를 밝은 색으로 변경함으로써 감소할 수 있습니다. 서늘한 날씨에 어두운 바깥 피부는 자동차가 태양으로부터 현저하게 많은 따뜻함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두 경우 모두 선택적인 색상 변경은 차량 에어컨에 필요한 냉방 및 난방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로 인해 차량의 전기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의 양과 차량의 연료 또는 전기 소비가 감소합니다. 따라서 순수 전기차에서는 날씨에 따라 색상을 변경하는 것도 주행거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내부에서 이 기술은 대시보드가 너무 가열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EInk 기술 자체는 매우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디스플레이나 프로젝터와는 달리 전기영동 기술은 선택한 색의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데 에너지를 전혀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전류는 짧은 색 변화 단계에서만 흐릅니다.
맞춤형 패키지에 수백만 개의 페인트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전기영동착색은 eReader에 사용되는 디스플레이로 가장 잘 알려진 E잉크가 개발한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E잉크가 적용된 BMW iX Flow의 표면 코팅에는 사람 머리카락 굵기와 같은 직경의 수백만 개의 마이크로캡슐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 마이크로 캡슐의 각각에는 음으로 대전된 흰색 안료와 양으로 대전된 검은 안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한 설정에 의해 전기장에 의한 자극에 의해 흰색 또는 검은색 안료가 마이크로캡슐 표면에 모여 차체에 원하는 그늘을 제공합니다. 차체에서 이러한 효과를 얻으려면 정확하게 장착된 많은 ePaper 세그먼트를 적용해야 합니다. 제네레이티브 디자인 프로세스는 세그먼트가 차량의 특징적인 윤곽과 그에 따른 빛과 그림자의 변화를 반영하도록 구현됩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알고리즘은 ePaper를 차량 디자인 라인에 정확히 맞추는 데 필요한 성형성과 유연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레이저 절단 기술은 각 세그먼트를 생성할 때의 높은 정밀도를 보장합니다. 세그먼트를 적용하여 전기장을 자극하는 전원공급장치를 연결한 후 전신을 따뜻하게 밀봉하여 모든 색상 변경 시 최적의 균일한 색상 재현을 보장합니다. 맞춤형 패키지에 수백만 개의 페인트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전기영동착색은 eReader에 사용되는 디스플레이로 가장 잘 알려진 E잉크가 개발한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E잉크가 적용된 BMW iX Flow의 표면 코팅에는 사람 머리카락 굵기와 같은 직경의 수백만 개의 마이크로캡슐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 마이크로 캡슐의 각각에는 음으로 대전된 흰색 안료와 양으로 대전된 검은 안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한 설정에 의해 전기장에 의한 자극에 의해 흰색 또는 검은색 안료가 마이크로캡슐 표면에 모여 차체에 원하는 그늘을 제공합니다. 차체에서 이러한 효과를 얻으려면 정확하게 장착된 많은 ePaper 세그먼트를 적용해야 합니다. 제네레이티브 디자인 프로세스는 세그먼트가 차량의 특징적인 윤곽과 그에 따른 빛과 그림자의 변화를 반영하도록 구현됩니다.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알고리즘은 ePaper를 차량 디자인 라인에 정확히 맞추는 데 필요한 성형성과 유연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레이저 절단 기술은 각 세그먼트를 생성할 때의 높은 정밀도를 보장합니다. 세그먼트를 적용하여 전기장을 자극하는 전원공급장치를 연결한 후 전신을 따뜻하게 밀봉하여 모든 색상 변경 시 최적의 균일한 색상 재현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