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돌 군입니다 오늘은 드래곤 플라이트를 공략해 보겠습니다.
이번 게임은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10년 넘게 유지하고 있는 장수 게임입니다.그만큼 많은 유저분들이 즐기고 계십니다.하지만 나온지 오래돼서 신규 유저분들이 처음 할 때 뭘 해야 할지 몰라서 어렵다고 느끼는 게 아쉬웠어요.그 이유가 나온 지 오래되자 새로운 캐릭터나 장비나 유물 등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 이에 대한 자료가 부족하여 적응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제가 랭커분들이 주로 쓰는 걸 정리해봤어요 드래곤 플라이트 캐릭터 공략
처음 시작하면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플레이 방법은 간단합니다. 좌우로 피하면서 적의 공격이나 운석이나 천둥을 피하고 앞으로 나아가면 됩니다.그리고 튜토리얼이 끝나면 캐릭터 소환권을 줍니다.이거 쓰고 초반에 쓰시면 좋은 거 골라서 쓰시면 돼요.
사실 모든 캐릭터를 활용하면서 플레이하는데 그 중에 좋은 게 있어요.그러나 각성과 아이템 장비 및 모양에 따라 능력치와 손상이 달라집니다.또 마왕이나 여왕의 무대에 따라 캐릭터를 조합해 쓰기도 합니다.
코델리아: 선발대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화면을 더블 터치하면 속성이 바뀌기 때문에 무난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ail: 선발대에 영혼을 모아 다수의 사망자 부대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클로에 : 후발대에서 주로 심부름꾼 역입니다.
4. 랍비: 후발대에서 씁니다. 파워샷을 9개 가져가면 파워샷 데미지가 높아집니다.5. 이그니스 : 후발대에서 씁니다. 아이템을 하나 더 장착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5가지 캐릭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드래곤 플라이트의 어린이용 공략
용은 애완동물의 역할입니다.전투에서 보조 역할을 합니다.등급에 따라 능력도 바뀌고 스킬도 달라집니다.보통 각성된 상태의 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으는 방법은 가게에서 소환하시면 됩니다.골드를 모아서 소환하면 많이 수집할 수 있어요.생각보다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이 중에서 뭘 써야 할지 모르겠죠?저도 그랬어요.TT 그래서 많은 유저분들이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것들을 정리해봤습니다.
티타: 관통하는 탄이 3개 발사되기 때문에 데미지가 높게 나옵니다.발터 : 범위형 공격이 가능합니다.
3. 호이칸:가까운 적에게 약점 공격이 가능합니다4. 록키:방어막을 형성합니다.
5. 바로스 : 일정 주기마다 눈보라 마법과 방어막을 형성합니다.6. 로터 : 범위형 공격과 방어막을 형성합니다.7. 호아 : 적을 빙결시킵니다.8. 로나토스 : 일정 주기마다 난사마법을 사용하여 방어막을 형성합니다.9. 로거: 화살로 적의 총알을 파괴하고 플레이어를 보호합니다.10. 로페키노 : 몬스터에게 불기둥을 발사하여 플레이어를 보호합니다.11. 보스: 불과 전기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12. 글로핀: 적에게 전류를 발사하여 플레이어를 보호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이번 게임은 생각보다 다양한 캐릭터도 많고 애완동물도 많고 조금 즐길 요소도 많은 모바일 슈팅 게임이라 괜찮았지만 오래 플레이하기에는 조금 지루했습니다.그래도 좀 플레이하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그럼 이만 끝내겠습니다.오늘은 드래곤 플라이트 공략으로 캐릭터와 아기용 정리를 해봤습니다.